이에 대한항공 왼편 날개의 끝부분이 다른 항공기의 꼬리 부분과 접촉해 파손됐다
박실재 대표 이 회사는 일찌감치 스마트 팩토리를 도입해 생산 효율화를 이룬 점이 눈에 띈다.[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경영혁신 부문 한국정밀공업㈜은 자동차를 비롯한 전 산업의 뿌리산업에 해당하는 볼트.
1997년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ERP)을 도입했고 2007년엔 자동화 제품 창고와 금형 창고를 도입해 물류 혁신을 가속화했다.회사는 2023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스크루 등 1000여 종의 냉간 단조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박실재 한국정밀공업 대표는 설립 당시 3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우리 회사는 현재 50여 명의 임직원과 함께 비약적 성장을 이뤘다며 직원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밝혔다.조선희 기자 hee3110@donga
그렇다고 전 정권처럼 국민 세금으로 공공근로라도 만들어 일자리 수치를 늘리라고 요구할 일도 아니다.
역대급 일자리 증가라는 통계는 고용시장의 냉기를 가리는 ‘착시였던 셈이다.그 한 단면을 얼마 전 국정조사장에서 목격했다.
7년 전 알파고와 이세돌의 바둑 대결 전.고밀도의 에고 네트워크는 신념의 강화를 되먹임한다.
현장 상황 판단이 어려웠다는 이유다.박 구청장은 측근을 통해 국민정서법 때문에 구속이 됐다고 생각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다는 의혹을 받는다.